본문 바로가기

Review of All/Event

봄빛이 그리운 사람들, 오키나와로 향하라!

728x90


상적인 바다를 보는데 걸리는 시간!

한국에서 괌까지 약 4시간
한국에서 세부까지 약 4시간 20분
한국에서 팔라우까지 약 5시간
한국에서 하와이까지 약 9시간
한국에서 오키나와까지 약 2시간 10분
.... 

당신은 어디를 선택할 것인가?



왜(Why) 오키나와로 떠나야 하는가?

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이국적 바다 풍경이 그립다면 오키나와로 떠나야 한다.
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산호초를 보유(약 200여 종 이상)하고 있는 오키나와 바다에서 산호숲과 떼지어 노는 물고기, 바다거북을 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순 없다. 청정자연을 간직하고 있어 일본 최고 장수지역으로도 꼽히는 오키나와의 자연을 그대로 느껴보자.

▶ 다른 사람들 보다 하루 더 봄을 느끼고 싶다면 오키나와로 떠냐야 한다.
국내 유명 야구구단들이 오키나와로 떠나는 이유는 무엇일까?
3월 최고기온 21.6도, 최저기온 16.2도. 차가웠던 겨울의 흔적을 털어버리고 봄의 문턱에 한층 더 가까워지는 것을 느끼기 위한 최고의 방법이 오키나와이다.

▶ 일본 왕조음악(류큐음악)의 전당에서 Kpop의 꽃이 만발하는 역사적 현장을 보기 위해서는 오키나와로 떠나야 한다.
일본 주요 무형문화재로 지정되어 보존되고 있는 류큐왕조 문화의 원천을 간직한 오키나와에서 K-pop이 당당히 위력을 떨치는 그 생생한 현장을 함께하고 싶다.

▶ 이 모든 것을 생생하게, 섬세하게 담아낼 수 있는 방법은 moreworld가 오키나와로 떠나야 한다!!
여행의 참맛을 아는 사람만이 오키나와의 참맛을 찾아낸다. 그러니... 꼭 가야한다. ^^

모든 것이 그루폰 여행에서만 가능하다!
섬자체가 하나의 리조트를 연상케하듯 먹거리, 볼거리, 즐길거리, 쇼핑거리를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인 오키나와로 떠나고 싶은 분, 그루폰으로 집중~
(관련 페이지: http://www.groupon.kr/app/product/today/592)



<오키나와 사진 출처: 오키나와관광청 http://www.visitokinawa.jp>

반응형

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브런치 구독

colorful png from pngtree.com/

DNS server, DNS servic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