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view of All/Event

[Get About] 보라카이 샹그릴라로 떠나자!

728x90




 ★ 보라카이에서 꼭 취재하고픈 것은? Big 3 

 - Hopping tour의 모든 것
    내셔널 지오그라피가 선정한 세계 3대 비치인 보라카이에서 바다체험을 빼놓을 순 없다. 바다가 가진 다양한 색을 모두 체험하기 위한 방법으로 호핑투어(hopping tour)만한 것은 없다. 스노클링, 낚시, 수영, 해산물이 가득한 식사 이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호핑투어를 완전히 파헤쳐 보자!
 - Night life in Boracay
    해변가에서 만나는 노을은 환상적인 밤을 만드는데 빠질 수 없는 아이템. 돛단배를 타고 노을을 바라본 후 보라카이의 밤문화를 살펴본다. 음악과 열정으로 가득한 보라카이의 밤을 신나게 느껴보자!
 - 트라이시클 체험
   보라카이 사람들의 중요한 교통수단인 트라이시클. 대중교통을 보면 지역 주민들의 삶을 볼 수 있다. 교통수단을 넘어선 무언가를 찾아본다.

 ★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은?

 - 정말로 정말로 제일 해보고 싶은 것은 스파(Spa)체험
   여행도 체력이 있어야 할 수 있다. 신나는 호핑투어로 지친 몸을 마사지로 풀어준다. 코코넛 오일의 향기를 맡으며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다.
 - 리조트 전용풀에서 수영하기
   바다가 있어도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. 리조트 고객만을 위해 준비해둔 전용풀에서 마치 내 정원에서 수영하는 듯한 느낌을 가져보고 싶다.


※ 사실 여행을 한다는 것도 좋지만 Get About 필진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다는게 더 큰 메리트인 것 같다. 가끔 여행이 목적인지, 글쓰기가 목적인지 헷갈릴 때가 있지만 Get About이 되면 일단 두가지다 충족시킬 수 있는 조건이 되는 것 같다. 더 큰 세계를 향해 나가는 또 하나의 발걸음!



반응형

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브런치 구독

colorful png from pngtree.com/

DNS server, DNS service